본문 바로가기

성경

베스트 복음송 연속듣기 쉽게 따라하기


매일 바쁜 현대인에게는 쉼이 필요해요. 막 바쁘다가 갑자기 가만히 있으면 어쩔 줄을 몰라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 복음송을 들으면 딱 좋아요. 눈을 감고 들으면 따뜻한 빛이 얼굴을 감싸는 것 같아요. 마음이 가벼워지고 포근해지는데요. 5분이면 너무 짧죠. 적게는 30분, 길게는 1시간 이상 복음송 연속듣기 하면 좋은데요. 좋은 곡들만 선정해서 들을 수 있어요.



감미로운 베스트 복음송연속듣기 따라하기.


음악을 들을 때 중간에 방해를 받으면 정말 싫죠. 복음송 어플을 이용하면 오랜 시간 동안 끊김 없이 연속듣기 가능해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복음성가를 검색해 보세요. 그럼 복음성가 무료 듣기 어플을 찾으실 수 있어요.



설치하시기 전에 해당 어플에 대해 짧게 알아볼게요. 10만명이 다운을 받았고요. 평점이 4.7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어요. 인기 높은 베스트 어플인데요. 앱 정보를 보시면 복음송 연속듣기 할 수 있다고 나와 있네요. 



가장 최근에 적힌 리뷰를 보니 빨리 사용해 보고 싶어지네요. 어플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베스트 봉음송을 들어볼게요.



어플을 실행하면 인기곡 베스트가 나타나는데요. 복음송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만 선별해서 순위를 매겨 놓았네요. 시편 139편, 나는 예배자입니다. 여호화꼐 돌아가자 등 듣고 싶은 복음송을 선택한 후 '선택재생' 버튼을 누르면 바로 들으실 수 있어요.



베스트 복음송 추천곡으로는 나의 백성이, 예수 아름다우신, 위대하신 주가 1위, 2위, 3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모든 추천곡을 연속듣기 하고 싶다면 전체선택 버튼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추천곡 모두가 선택이 되는데요. 그 상태에서 선택재생 버튼을 누르면 추천 복음송 연속듣기 가능해요.




장르탭을 클릭해보시면 좀 더 긴 베스트 복음송 모음집이 나타나는데요. 최고의 찬양들로 엄선한 베스트, 은혜의 복음송 12곡 등 30분 이상의 곡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재생 버튼을 누르면 영상과 함께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모음집을 3가지 선택했는데요. 시간을 계산해보니 복음송을 3시간 40분 이상 동안 들을 수 있겠네요.



좋아하는 곡만 따로 골라서 자주 듣고 싶을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별표를 클릭한 후 보관함 추가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보관함 탭에 추가한 곡이 쌓여요. 추가한 곡으로만 연속듣기도 가능해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한 베스트 복음송 연속듣기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일부 곡에 대해서는 자막을 통해 가사도 함께 나와요. 노래를 가만히 듣기 보다는 같이 따라 부르면 몰입이 더 잘 돼요. 잘 부를 필요 없어요. 내 기분이 좋아질 정도로 흥얼거리는 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