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무료 황성 무협만화 안내, 여러 작품 찾아보기


국내에는 오랜 기간 동안 무협 장르의 만화를 그려온 작가가 여러 명 있어요. 거기에는 황성 작가도 포함이 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 황성의 일사월마, 무쌍일지, 천마행, 군자대로행 등 인기 있는 작품의 일부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보는 요금이 비싸지 않기 때문에 무료가 아닌 것은 약간의 대여료만 지급하면 감상이 가능해요. 



여러 가지 무료 황성 무협만화 감상하기.


소설, 웹툰, 만화 등을 볼 수 있는 전문 플랫폼 사이트가 있어요. 미스터블루인데요. 무협만화는 물론이고, 로맨스, 판타지 등 여러 장르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는 많은 작품을 무료로 감상하게 해주는 이벤트가 자주 열리는데요. 황성 작가의 작품도 이벤트에 포함되는 경우가 자주 있어요.



미스터블루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매인화면을 보면 만화 기획전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무료 황성 무협만화 이벤트가 열리고 있네요. 인기 타이틀인 천마행과 더불어 여러 작품에 대하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화질 개선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금일 진행되고 있는 기획전에는 천마행, 정협백마, 불상종, 혈포백삼, 군자대로행, 사룡이 포함되어 있어요.



기획전에 포함되지 않은 작품도 일부 무료 감상이 가능한데요. 메뉴에서 [만화] - [무료] - [무협] - [황성]을 순서대로 클릭해 보세요. 황성 작가 외에도 사마담, 하승남, 묵검향 작가의 무협만화도 만나볼 수 있어요.



리스트를 통해 황성 작가의 수 많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각 타이틀 이미지에서 좌측 상단을 보면 무료로 볼 수 있는 권 또는 회를 확인할 수 있어요. 요즘 연재 중인 일사월마와 사류무사도 볼 수 있네요. 이외에도 촉즉사, 무쌍일지, 소요랑객, 사룡, 혈포백삼, 십도천작, 천마행, 정협백마, 불상종, 군자대로행 등 볼 수 있는 무협만화가 많이 있어요.



해당 사이트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일단 보고 싶은 작품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황성 작가의 무쌍일지를 선택했는데요. 해당 작품을 보려면 한 권 당 300원의 대여료를 내야 해요. 전권을 보는 경우에는 6,930원으로 커피 한 잔 가격 정도 되네요. 이 정도면 부담이 없어요.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무쌍일지 5권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맞는 무협만화인지 확인해보세요.



감상하기 위해 보기 버튼을 클릭했어요. 한 화면을 통해 두 페이지를 볼 수 있고요. 오른쪽 화면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