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경

무료 복음성가 듣기 자유롭게 하는법

스마트폰 기술이 점점 좋아지면서 스마트폰을 통해 동영상 감상을 하거나 음악을 듣는 데에 많은 사람이 익숙해졌어요. 집 안에서는 전용 오디오나 컴퓨터를 이용하겠지만, 외출해서는 스마트폰을 통해 여러 가지 듣기 가능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무료 복음성가 듣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느 곳에서든지 쉽게 들을 수 있어요.

 

 

무료로 복음성가를 듣기 위해서는 스마트폰 어플을 하나 설치해야 해요. 스마트폰을 켠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그다음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복음성가 무료 듣기"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여러 가지 관련 어플이 나타났는데요. 여기에서 핫 미디어의 "복음성가 무료듣기"를 선택해 볼게요. 어플 선택 시에는 가급적 평점이 높고, 다운로드 횟수가 많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복음성가 어플을 선택했어요.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스마트폰에 설치가 되는데요. 설치가 완료되면 복음성가 듣기 위해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복음성가 어플을 실행했어요. 송축해 내 영혼, 실로암, 일어나 걸어라, 모든 것이 주께 감사, 구원의 이름 능력의 이름, 나의 죄를 씻기는 찬송, 내 영훈을 위로하시는 회복의 찬양 등 인기 있는 곡이 많이 있는데요. 모두 무료로 듣기 가능한 곡들이에요.



메뉴에서 분류별 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인기 복음성가, 찬송가, ccm 찬양, 복음성가 경음악, 신나는 찬송가, 마커스, 히즈윌 , 소리엘, 어노인팅, 옹기장이 등 여러 분류의 노래 듣기 가능해요.



인기 복음성가를 직접 들어볼게요. 듣고 싶은 곡을 모두 선택한 후 화면 아래에 있는 "선택 재생"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모두 듣고 싶은 경우에는 "전체 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돼요.



화면이 바뀌면서 제가 선택한 복음성가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노래와 함께 영상도 볼 수 있는데요. 영상에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기도 해요. 가사가 나오는 경우 따라 부르기에 정말 좋죠. 연속 재생도 가능하고, 화면 꺼짐을 방지할 수도 있어요.



해당 어플을 사용하다보면 자주 듣는 복음성가 곡이 있을 거에요. 그러한 경우 즐겨찾기를 해놓는 것이 좋아요. 그럼 다음에 이용할 때 원하는 곡만 빠르게 재생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