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땡처리 비행기표 예약, 최적의 조건으로 진행하기

먼 거리를 여행할 때에는 여객기를 타고 가는 것이 나을 때가 있습니다. 시간이나 비용면에서 더 나은 측면이 있거든요. 특히 땡처리 비행기표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평소보다 매우 저렴하게 여객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땡처리 비행기표를 구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숙달되면 1분 만에도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항공권, 렌트카, 호텔을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면 온라인 서비스를 활용하는 것에 능숙해야 합니다. 가격 비교 서비스를 통해 저렴하게 판매되는 상품을 손쉽게 찾도록 도와주기 때문이죠. 스카이스캐너는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를 이용하여 저렴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땡처리 비행기표를 찾아보고, 찾은 비행기표를 바로 예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을 해야 합니다. 몇 가지 포인트를 집어 드리겠습니다. 왕복, 직항을 체크한 후 도착지를 입력합니다. 도착지가 먼 곳이면서 비행기표의 가격이 높은 경우라면 직항을 해제하는 것이 나을 때도 있습니다. 경유 노선을 이용하는 경우 가격은 저렴하지만, 비행기 탑승 시간이 길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메인화면에서 날짜를 선택할 때 "한 달 단위"로 지정을 한 경우 해당 월의 일별 최저가 비행기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땡처리 비행기표를 구하기가 좀 더 수월해집니다. 땡처리 상품 특성상 출발 날짜가 가까워지면 싸게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 먼 날짜가 아닌 가까운 날짜의 티켓을 검색해보는 것이 땡처리 상품을 구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번에는 출발 시간대 설정을 해주어야 합니다. 비행기 탑승 시간을 정하는 것인데요. 탑승 시간에 따라 땡처리 비행기표의 가격이 달라집니다. 마음에 드는 시간대의 비행기표를 찾았으면 "선택" 버튼을 눌러 예약을 진행해 주세요.



제가 알려드린 바와 같이 따라 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에 드는 땡처리 비행기표를 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성수기 기간인 경우 더욱 그러한데요. 이럴 때에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이를 통해 갑자기 생긴 땡처리 티켓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림 받고 바로 비행기표 예매를 진행하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티켓을 찾아서 "선택" 버튼을 눌렀다면 예약을 진행할 사이트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평점이 높은 곳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마이리얼트립을 선택했습니다. 해당 업체의 예약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좀 전에 찾은 가격 그대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항공요금,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발권수수료 모두 합한 금액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