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토정비결 무료 2024 (새로운 한 해의 행운 찾아보기)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4년에는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평소 운세에 관심이 없더라도 한 해가 가면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가끔 미래에 대한 궁금증과 불안감을 해소하고 싶을 때가 있고요. 이럴 때 집에서 편하게 부담 없이 컴퓨터를 이용하여 토정비결 해석을 확인해 보세요.

 

나의 운명이 어떻게 펼쳐질지 속 시원하게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너무 믿지는 마시고, 적당히 믿으면서 재미 위주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4보는법 따라하기.

1. 요즘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운세 사이트는 어디일까요. 저는 운신이라고 생각해요. 무료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도 많고, 퀄리티가 높기 때문이죠. 여기서 2024년에 대한 토정비결을 이용해 볼테니 잘 따라 해보세요. 사이트 주소는 unsin으로 간단해요.



2. 2024년 1월 기준으로 운신의 운세 서비스 중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나와 스타의 궁합]이네요. 관심 있는 분은 나중에 이용해 보시고요. 우리는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무료 토정비결 2024를 이용해 볼게요.



3. 우선 본인의 사주정보를 입력해야 해요. 위에 나온 문구와 같이 운세의 신에서 제공하는 운세서비스는 무료에요. 이름, 성별, 태어난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당해연도를 2024로 해주세요. 다 입력하셨으면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주시고요.

 

4. 이제부터 결과를 볼게요.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것은 사주명식이에요. 사주 전문가가 아니라면 보기 어려운 부분이니까 넘어가고요. 바로 아래에 있는 오행분석을 우리도 볼 수 있어요. 화가 많고, 수가 없네요. 풀이법을 통해 좀 더 자세하게 풀이하실 수 있어요.

 

 

5. 토정비결 결과는 종합운부터 시작해요. 2024년 올해 어떤 일이 펼쳐질지 이야기를 해주는데요. 좋은 일만 있는 것도 아니고, 나쁜 일만 있는 것도 아니라고 하네요. 안타깝게도 관재와 구설이 간간히 있어서 곤혹스러운 일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6. 그 다음으로는 월별운이에요. 2024년 2월이 되면 재물이 넘쳐 흐르고, 행운이 넘친다고 하네요. 총운에서 좋지 않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월별운이 좋아서 다행이에요.

 

7. 인생을 살아가면서 사람마다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달라요. 애정, 재물, 출세, 건강 등이 있는데요. 무료 토정비결을 통해 세부적으로 알 수 있어요. 연애운을 통해 언제 연애 혹은 결혼을 할 수 있을지 또는 자녀가 언제 생길지 알 수 있어요.

 

8. 소망운의 경우에는 본인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달성할 수 있는 지에 대해 이야기 해주는데요. 2024년 토정비결에 의하면 대체적으로 잘 풀릴 거라고 하네요. 이렇게 운이 좋은 상황에서는 투자나 매매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9. 다른 토정비결 서비스와는 다르게 운신에서는 행운의 숫자를 알려줘요. 전화번호나 주소 등을 정할 때 숫자를 참고해 보세요. 그럼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겠죠. 사람마다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숫자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숫자를 이용하시면 돼요.



10. 행운의 색도 있어요. 반대로 토정비결에서는 불운을 주는 색에 대해서도 알려주니 꼭 참고해 주세요. 좋은 것은 안 해도 피해는 없지만, 나쁜 것은 괜히 손해를 보거나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면 좋아요. 물론 무조건 맞는 것은 아니오니 재미로 보시면 돼요.

 

 

11.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토정비결 무료 2024서비스를 이용해 보았어요. 운세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해요. 모든 일은 마음 먹기에 따라 달려있다고 하자나요. 어려운 일이 있어도 마음만 굳게 먹으면 헤쳐나갈 수 있고, 좋은 일에는 너무 풀어지지 않는다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을 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