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

타로카드점 무료로 보는법


누군가 그런 말을 했어요. 사람의 인생은 운명의 수레바퀴라고요. 그 말처럼 우리의 삶이 나아가는 길이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생각한다면 타로카드점을 통해 앞으로 무슨 일이 있을 지 알아보세요. 카드배열법이나 타로카드 보는법을 몰라도 괜찮아요. 인터넷을 이용하면 어려운 부분은 컴퓨터가 알아서 처리해주거든요. 우리는 카드를 섞고, 마음이 가는 카드를 선택하면 돼요. 이 때에 진심을 담아 집중하는 것이 중요해요.



타로카드점 무료 서비스 활용하기.


인터넷이 활성화 되면서 무료 운세 사이트가 하나 둘씩 늘어났어요. 각 사이트마다 특색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타로카드점을 볼 수 있는 사주닷컴 사이트를 이용해 볼게요. 회원가입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아요. 타로카드점은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없구요.



사주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신년, 사주, 타로, 궁합, 별자리 운세 등이 보이는데요. 이번에 이용해 볼 타로카드점을 보려면 맨 우측에 있는 무료를 클릭해 주세요.



여러 가지 무료 운세 서비스가 나타나는 데요. 리스트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보면 마담그리샴의 타로를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인터넷 타로카드점을 통해 오늘의 총운, 애정운, 금전운, 미팅소개팅운을 알아볼 수 있어요. 설명에 나와 있듯이 타로카드점 무료로 볼 수 있어요. 그럼 총운을 한 번 받아 볼게요.



가장 먼저 타로카드가 배열이 돼요. 카드배열법에 맞게 16장의 카드가 놓여져 있는데요. 긴장을 푼 상태에서 궁금한 것에 대해 집중하세요. 이 상태에서 카드를 선택해야 하는 데요. 한 번 더 섞고 싶으면 [다시 섞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 섞어서 나온 16장의 카드 중에서 2장을 카드를 뽑아 주세요. 다 뽑았으면 [결과보기] 버튼을 눌러 타로카드점 풀이를 보면 돼요.



제가 뽑은 카드에 대한 그림설명과 상징적 의미를 알 수 있는데요. 4마리의 성스러운 짐승들에 둘러 쌓인 여성이 그려져 있는 카드를 선택했었네요. 행운을 가져다 주는 카드로써 대길한 운세, 만족, 사업에서의 승리, 애정, 최고의 한쌍 등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반면에 불만, 고통, 저항, 방심을 함께 의미하기도 해요.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타로카드점 사이트를 이용해 보았어요. 카드에 그려진 그림과 그에 대한 설명과 의미를 가지고 자신이 궁금했던 것에 대입해 보세요. 그럼 답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다른 역학처럼 구체적인 풀이를 해주기 보다는 본인이 알아서 풀이 내용을 구체화해야 되는데요. 그것 나름대로 재미가 있고, 신빙성이 있다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