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손님 초대요리 5가지 안내, 레시피 정보 확인하기


자주 손님을 초대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어떤 요리를 준비해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특히 가까운 가족이나 친척, 친구가 아니고, 직장 동료나 사회생활 중에 알게 된 사람인 경우 더욱 그러한데요. 이런 경우에는 딱히 답은 없습니다. 상대가 좋아할 만한 초대요리를 생각해야 해요. 아무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수천 개의 메뉴를 살펴보고 5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손님 초대요리 5가지 선택하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새우, 회를 좋아해요. 특정 음식에 대한 알러지가 없다면 말이죠. 그렇기 때문에 손님 초대를 할 때에는 못 먹는 음식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칠리새우, 고추장삼겹살, 두부김치, 파프리카 감자전, 브로콜리 새우 볶음 이렇게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보세요.



또 다른 메뉴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대패삼겹살말이, 소고기 파프리카말이, 돼지 등갈비찜, 훈제오리 단호박찜, 양송이 치즈구이가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손님 초대요리 5가지는 만개의 레시피 사이트에서 알아본 것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면 수 많은 메뉴를 찾아볼 수 있어요. 당연히 레시피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 손님 초대요리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메뉴 아래를 있는 [손님접대]를 클릭해 주세요.



손님 접대를 위한 레시피가 7844개나 되네요. 우측 상단에 있는 추천순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이 선호하는 초대요리가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나타났는데요. 여기에는 밑반찬, 메인반찬, 국과 탕, 찌게, 디저트, 만두 등 다양합니다. 가장 중요한 [메인반찬]을 클릭하여 5가지를 골라보세요.



해당 사이트를 통해 확인되는 손님접대용 메인 반찬이 3361개나 되네요. 여기서 순서대로 검토하여 5가지 초대요리를 골라보세요. 차돌박이찜, 고등어 강정, 항정살 된장구이, 닭가슴살 튀김요리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닭가슴살 요리를 선택했는데요. 레시피 정보 페이지를 보시면 몇 인분을 만들 수 있고, 만드는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요리 난이도도 확인이 가능하죠. 



해당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와 양념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4인분 기준으로 닭가슴살 3덩이, 밀가루 2T, 달걀 2개, 빨가루 1종이컵, 포도씨유 1종이컴 등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조리 순서에 따라서 요리를 만들어 보세요.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레시피마다 팁과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닭가슴살을 튀길 때 타는 것이 걱정된다면 포를 떠서 튀겨도 된다고 하네요. 밀가루와 전분은 1:1로 사용해도 좋고요.



해당 메뉴에 대한 후기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남겨 놓은 후기를 초대요리 선택에 참고해 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손님 초대요리 5가지를 찾고, 레시피 정보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당장 생각나는 음식은 몇 가지 없는 데에 반해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수 천 개의 요리를 찾을 수 있네요. 이런 식으로 조금만 찾아보면 5가지 이상의 맛있는 메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