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태블릿 pc 가격비교 쉽게 하기 (가성비 기기 추천)

 

요즘에는 대부분의 태블릿 pc가 상향 평준화 되었어요.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3d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면 비싼 최신 기기를 구매할 필요는 없죠.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가성비 기기를 이용하는 것이 나아요. 기술이 발전해서 저가 태블릿 pc의 성능도 꽤 준수해요.

 

 

가성비 위주로 태블릿 pc 가격비교 진행하기.

 

▲ 가성비 태블릿 pc 추천

 

제가 추천하는 기기는 아마존의 FIRE HD 10이에요.
최신 버전의 경우 이전 버전에 비해 30%나 속도가 빨라졌어요.

화질과 사운드가 꽤 높은 평가를 받은 기기인데요.
판매 금액이 20만원 이하로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높은 편이에요.

 

 

▲ 할인 이벤트 이용하기

 

FIRE HD 10의 경우 할인을 생각보다 자주 하는 편이에요.
최근에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벤트가 열렸었는데요.

그 때 저는 79.99달러에 구매했어요.
평소 가격인 149.99달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죠.

직구를 하는 경우 해외 배송비가 드는데요.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면 되고요. 태블릿 pc의 경우 배송비는 1만원 정도 밖에 들지 않아요.

 

 

▲ 두 번째 추천 기기

 

최근 아마존에서는 FIRE HD 8의 다음 버전인 PLUS를 출시했어요.
FIRE HD 10보다 화면 크기는 작지만, 램이 3GM이고, 무선 충전이 가능해요.

가격이 109.99달러로 다른 태블릿 pc와 비교했을 때 가성비가 월등히 높아요.

 

 

▲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최근 아마존 프라임데이 이벤트를 통해 74.99$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아마존에서는 중고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그런 경우에 신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제 경험에 의하면 새 것과 같은 수준의 제품으로 받는 경우가 많았어요.

 

 

▲ 핫딧 사이트 활용하기

 

저는 가성비 높은 태블릿 pc를 찾거나 가격을 비교할 때 알구몬 사이트를 이용해요.

여러 핫딜 사이트의 정보를 취합해서 보여주기 때문에 편해요.

 

 

▲ FIRE HD 시리즈 검색

 

알구몬에서 FIRE HD를 검색해 보세요.
최저가로 얼마나 싸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구매하고 싶은 태블릿 pc 가격비교를 진행하면 돼요.

 

 

▲ 갤럭시탭 시리즈 검색

 

검색과 같이 요즘에는 A7와 S6 lite가 저렴하게 판매될 때가 있어요.
이럴 때 구매하면 평소의 가격으로 태블릿 pc를 구매했을 때 보다 기기의 가성비를 높일 수 있죠.

 

 

▲ 아이패드 시리즈

 

아이패드의 경우 국내외 쇼핑몰에서 핫딜이 많이 뜨는 편이에요.
게임하기에도 좋고, 프로 시리즈의 경우 펜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원하는 태블릿 pc 가격비교 진행하기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기기가 정해진 경우라면 다나와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핫딜까지는 아니지만, 검색하는 시점에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는 곳을 찾을 수 있어요.

 

 

▲ 다나와 검색 결과

 

높은 성능으로 주목 받는 갤럭시탭 S7을 검색해 보았어요.
이렇게 여러 쇼핑몰의 판매 가격비교를 손쉽게 할 수 있어요.

 

 

▲ 최저가 추이 살펴보기

 

다나와 사이트의 경우 기간에 따라 검색한 태블릿 PC의 가격의 최저가가 어떠했는지 알려줘요.

 

1개월에서 12개월까지 기간을 조회해볼 수 있는데요. 같은 태블릿 pc에 대하여 날짜별 가격비교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