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비지니스 영어회화 동영상 강의로 학습하기 (무료 컨텐츠)


꼭 비용을 들여야지만, 영어회화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요즘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많아서 잘 활용하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비지니스를 위해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싶다면 그에 맞는 강의를 이용해 보세요. 공공기관에서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부담 없이 알차게 비지니스 영어회화 학습하기.


직장 생활을 하는 경우라면 학원을 갈 시간을 따로 빼기가 어려워요. 야근을 할 때도 있고, 일찍 끝나게 되면 집에 가서 쉬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죠. 이럴 때에는 동영상 강의를 통해 영어회화 공부를 하면 좋아요. 내가 원하는 시간에 공부할 수 있기 때문이죠.


경기도 온라인 평생 학습 서비스를 이용하면 비지니스 영어회화에 관련된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데요. 강의의 종류도 여러 가지에요. 학습 컨텐츠의 품질도 뛰어나고요.



경기도지식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인데요. 꼭 경기도에 거주해야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누구나 무료로 외국어, IT, 자기개발, 생활, 취미, 인문소양, 자격증 취득 관련 학습 자료를 이용할 수 있어요.


비지니스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메뉴에서 외국어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여러 가지 언어가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영어회화를 선택하면 돼요. 회화 외에도 일반, 어린이 학습용, 문법, 작문 등이 있어요.



주로 비지니스를 할 때에는 해외 거래처와 통화하거나 회의를 하는 일이 많죠. 그런 일이 있을 때 도움이 되는 영어회화 강의가 많이 있어요. 외국바이어도 반하는 톡픽, 고품격 영어회화 비지니스편이 눈에 띄네요.



관심 있는 강의를 하나 선택해 보았어요. 외국바이어도 반하는 톡빅 BIZ는 초급자가 배우기 좋은 강의네요. 강의를 듣기 이전에 학습시간, 학습기간, 신청기간, 수료기준, 차시 수를 한 번 읽어보세요. 비지니스 영어 강의를 듣고 싶다면 [학습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돼요.



강의 선택에 앞서 학습 목차도 살펴보면 좋아요. 해당 강의를 통해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알 수 있거든요. 더불어 원하는 차시의 강의만 학습할 수도 있어요. 협상, 동료와의 대화, 승진 관련, 업무와 경력 등 비지니스 사회에서 사용 될만한 영어회화 표현을 배울 수 있어요.



대부분의 강의가 동영상 컨텐츠로 되어 있어요. 보고, 들으며 배우기 때문에 학습 효과가 좋아요. 회화 공부 특성상 들으며 따라 읽는 것도 중요한데요. 동영상 화면에 문장도 나오고, 문장을 읽어주는 음성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따라 읽을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