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무료만화 보는 곳 이용하기 (업데이트 꾸준)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재미있는 만화 작품을 알 수 있는 곳이 많은데요. 무료로 보는 곳 중에서 많은 작품을 접할 수 있고, 처음부터 끝까지 감상이 가능한 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원 가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볼거리는 언제나 풍부합니다.

 

가끔은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질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면 저는 만화책을 본답니다. 좋아하는 만화책을 1권부터 완결까지 모으곤 했는데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한번 보면 다시 안 보게 되더라고요. 그 다음부터는 인터넷을 통해 연재작품을 보곤 한답니다.

 

 

업데이트 꾸준한 무료만화 보는 곳 알아보기.

1) '스포츠조선 사이트' 접속
요즘에는 신문을 보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누구나 한 번쯤은 스포츠신문을 본 적이 있을텐데요. 그당시 뒷면에 있던 오늘의 운세나 만화는 사람들의 무료함을 달래주는 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사이트에 가면 만화 보는 곳을 찾을 수 있는데요. 며칠간 밤새워도 다 못 볼 정도로 많은 작품이 있답니다.



2) 메뉴에서 만화 클릭
연재작품은 4가지, 완결작품은 60가지가 되는데요. 무료만화 보는 곳을 여러군데 찾아본 결과 여기만큼 많은 작품을 볼수 있는 곳은 없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하기도 하고요. 체인지가이는 학원액션물, 단란표국은 무협이고요. 쌩툰이랑 쓰리쿠션은 웃고 싶을 때 읽으면 좋습니다.

 

 

 

 

 

3) 완결작품 클릭
여기는 매월 1일과 15일마다 완결된 만화를 전권 업데이트해주는 곳인데요. 요즘에는 박인권, 하승남 특별 작가전을 하고 있으니 골통시리즈 보는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가 딱입니다.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양껏 보는 데에는 문제없습니다.



4) 보는방법은 간단해요
원하는 무료만화를 클릭하시면 바로 볼 수 있는데요. 왼쪽페이지를 클릭하면 이전으로 이동하고, 오른쪽페이지를 클릭하면 다음으로 이동한답니다. 자동넘김 기능도 있어서 꼼짝하지 않고 계속 보는데에 좋습니다.

 

 

운세도 이용해보세요.
지금까지 무료만화 보는 곳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오늘의 띠별 운세도 있답니다. 심심할 때 이용해보세요. 신문에서 찾아보던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