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하승남 무료 만화 감상하는 방법


요즘에는 티비나 책이 아닌 컴퓨터로 문화 컨텐츠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요. 만화책을 좋아한다면 하승남 무료 만화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이용해보세요.


옛날에 하승남 작가님은 스포츠 만화로 대뷔를 했어요. 바로 국적 없는 야구왕이라는 작품인데요. 요즘에 무협만화를 많이 그리시는 것을 보면 조금 놀라시는 분들도 계실 거에요. 그 유명한 골통시리즈도 이분의 작품인데요. 그 밖에도 무적공자, 무적총괄, 천지계벽 등 재미있는 작품이 많아요.



하승남 무료 만화 감상하기.


예전에는 스포츠신문에서 하승남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작가전이 끝나서인지 요즘에는 보이질 않네요.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 본 결과 인터넷만화방 사이트를 찾았어요. 하승남 작가 외에도 고행석, 오일룡, 조성빈, 강촌, 황재, 사마달, 이재학, 김성모 등 국내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인터넷만화방 사이트에 접속하면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묵검향 작가의 오홍련이 완결되었네요. 무협만화를 좋아하신다면 이곳에서 제공하는 무협만화생활백서를 이용해 보세요. 우선 메뉴에서 무료만화를 클릭해 주세요.



이곳에서는 여러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검색 카테고리를 만화로 지정하고, 입력란에 하승남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오인방, 무적공자, 얌화차, 무명공자, 골통 산적 등 하승남 작가의 유명 작품이 검색되는데요. 작품명이나 대표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대표 이미지를 보시면 [기다리면 무료]라는 문구가 있는 작품이 있어요. 이런 작품의 경우에는 24시간마다 1권씩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돼요. 해당 서비스를 잘 이용하시면 여러 작품들은 부담 없이 감상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