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최신 기준

이번에는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시스템을 이용해보려 합니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간편하고 정확하게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때 내야 하는 총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당연히 추가되거나 할인되는 금액도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르노삼성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많은데요. 그 이유는 차량 제작의 완성도가 뛰어나기 떄문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 살펴보기.

1. 요즘에는 대리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쉽게 자동차 구매 시 필요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 바로 르노삼성 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말이죠.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어떻게 신차가격표를 이용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했어요. 메인화면에서 좌측을 보면 [내 차 만들기] 버튼이 있는데요. 해당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르노삼성 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XM3, SM3 Z.E가 나타났네요. 여기에서 정확한 신차가격표를 확인하고 싶은 모델을 클릭해 주세요.



4. 저는 작으면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인 XM3를 선택했어요. 같은 브랜드의 같은 모델을 구입하는 경우라도 선택한 세부등급이나 옵션 등에 따라 구입 비용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그러한 조건들을 반영한 신차가격표를 받아볼 수 있어요. 그럼 세부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해 볼게요.



5. 이번에는 휠에 대한 조건을 설정할 차례에요. 어느 색을 하냐에 따라 가격 차이는 없지만, 클라우드 펄과 같이 특정 색의 경우 적용하게 되면 신차가격표에서 나타난 것처럼 15만원이 추가돼요.

 

6. XM3 내부 인테리어도 선택해 주세요.

 

 

 

7. 이번에는 자동차에 들어가는 옵셥을 선택할 차례인데요. 르노삼성 자동차에 들어가는 옵션과 해당 옵션에 대한 가격표가 보이네요.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면 돼요.



8. 이 밖에도 악세사리 부분을 선택해야 하는 데요. 아무래도 내비게이션은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아요. 꼭 필요한 것을 선택한 후 "내 차에 적용하기"를 눌러보세요.

 

9. 세부 등급, 옵션, 인테리어 등을 입력한 결과 최종 구매 비용이 산출되었어요. 대리점에 따라 할인 혜택을 달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우리가 방금 구한 신차가격표는 대리점 혜택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라고 보시면 돼요.



10. 상세견적 만들기 버튼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쉽게 정리된 표로 르노삼성자동차 신차가격표룰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달의 구매혜택의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변하는 것이기 때문애 견적에는 반영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11. 구매혜택의 경우에는 르노삼성(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여러 혜택을 말하는 거에요. 보증연장이나 옵션 및 용품 구입비를 일정 금액 지원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르노삼성 자동차를 신차로 구입할 때 차값 외에도 발생하는 비용이 있어요. 취득세와 공채 비용인데요. 이러한 등록비도 상세 견적 금액을 통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