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핸드폰 사진 인화하기, 저렴한 가격에 진행

여권 사진이 필요해서 핸드폰으로 촬영을 한 후 온라인 사이트에 맡긴 적이 있어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 놀랐어요. 일반 가게에서 할 때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가게에서는 만원 이상의 금액을 지분해야 하는데, 온라인으로는 천 원에 했거든요. 그때의 기억을 되살려 핸드폰 사진 인화하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너무 간편해서 알아야 할 것이 많지 않아요.

 

 

제가 이용해본 온라인 사진인화 사이트로는 "스마일캣"이 있어요. 다른 곳도 좋겠지만, 제가 직접 이용한 경험에 의하면 여기가 편했어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제품을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기만 하면 돼요.



스마일캣 사이트에 접속했어요. 이곳에서는 사진 인화하기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액자, 포토달력, 팬시, 스티커, 엽서, 카드 관련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종류가 꽤 많아요.



제가 전에 이용했던 것은 증명사진 서비스인데요. 아파서 언급한 바와 같이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네요. 물론 온라인 업체이기 때문에 택배로 받아야 하기 때문에 택배비가 추가돼요. 핸드폰에 들어있는 사진을 인화한다면 "고급인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나을거에요.



고급 사진인화 서비스가 현재 할인 진행중이네요.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어요. 참고로 3만원 이상 구매를 하는 경우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주문하는 방법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 주문하듯이 하면 돼요. 상품 선택 후 결제만 하면 되는데요. 결제 이전에 한 가지 추가로 해야 할 것이 있어요. 핸드폰에 있는 파일을 컴퓨터로 옮기고, 스마일캣 사이트에 업로드를 해야 해요. "PC사진" 버튼을 클릭한 후 인화하고 싶은 파일을 핸드폰에서 선택하면 돼요.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다양한 사이즈로 인화할 수 있는데요. 크기가 클수록 가격이 올라가요.  가장 작은 사이즈는 78원인데요. 일반 카드보다 더 크네요.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핸드폰 앱을 통해서도 위와 같은 작업을 똑같이 할 수도 있어요. 사진 선택에서 주문 결제까지 1분이면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핸드폰에 스마일캣 어플을 설치한 후 3가지 단계로 진행하면 되는데요. 사진 선택하고, 크기 조절이나 회전을 한 후 저장하기 버튼을 누르면 디자인 작업이 완료돼요. 이 상태에서 사진 선택 후 결제하면 제품을 주문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