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습

택시 자격증 시험 기출문제 온라인으로 풀기


전문성이 있는 일을 하려면 그에 맞는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택시 운전도 마찬가지인데요.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해야 해요. 합격하기 위해서 6할 이상의 점수를 얻어야 하고요. 필기시험을 준비할 때에는 기출문제를 이용해 보세요. 합격률을 좀 더 높여줄 거에요.



온라인 택시 자격증 시험 기출문제 이용하기.


운전에 관련된 업종에 종사하신다면 드라이버스 사이트를 이용할 일이 있을 거에요. 운전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기 때문이지요. 해당 사이트을 통해 자격증 시험 기출문제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요.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운전에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서비스가 많아요. 개인 택시 매매장터도 있네요. 택시 자격증을 취득한 후 한 번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택시 자격증 필기시험를 준비하신다면 메뉴에 있는 '바로테스트'를 클릭해 보세요.



화물 운송 종사 자격증과 택시 운전 자격증 시험에 대한 문제를 풀 수 있다고 나와 있네요. 스마트폰으로도 시험문제를 풀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럼 바로가기를 눌러 시험 기출문제를 만나보도록 할게요.



문제 풀이 이전에 기본서나 핵심 요약을 한 번 읽어보는 것이 먼저에요. 혹시 이러한 자료를 읽어본 적이 없다면 드라이버스에서 제공하는 시험자료를 이용해 보세요. 



택시 자격증 시험 과목인 지리, 운수사업법규, 안전운행, 운송서비스를 풀어볼 수 있어요. '문제풀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작할 수 있어요. 저장 기능도 있는데요. 해당 기능을 로그인을 해야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회원가입을 하는 데에 비용이 들지 않으니 해당 기능이 필요한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온라인으로 기출문제를 풀 수 있는 페이지가 열렸어요. 택시를 운행할 때 도움이 되는 지리에 대한 지식을 익힐 수 있어요. 요즘에는 네비게이션이 잘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택시를 운전하려면 일정 수준의 지리 지식은 필요하겠죠. 기출문제를 풀면서 마포구와 영등포구를 연결하는 다리와 여의도에 위치한 건물 등에 대해 알 수 있어요. 



답이라고 생각하는 번호를 마우스로 클릭해 보세요. 그럼 정답인지 아닌지 알 수 있어요. 알림을 통해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틀린 문제만 다시 풀 수 있는 복습 기능이 있어요. 해당 기능은 결과조회/복습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